세종 사무실 전화선 새로 포설했어요
사무실 전화가 자꾸 끊겨서 선을 새로 깔았습니다. 전화기 4대 연결해야 해서 일반전화선 4개 포설했어요. 자리마다 신호 잘 잡히고 통화음도 깨끗하네요. 작업도 금방 끝나서 편하게 마무리됐어요.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ip119as/224131285811카톡: https://open.kakao.co…
사무실 전화가 자꾸 끊겨서 선을 새로 깔았습니다.
전화기 4대 연결해야 해서 일반전화선 4개 포설했어요.
자리마다 신호 잘 잡히고 통화음도 깨끗하네요.
작업도 금방 끝나서 편하게 마무리됐어요.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ip119as/224131285811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