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산 공장에 인터넷선 새로 깔았어요
공장 안이 워낙 복잡해서 걱정했는데 기사님이 오셔서 알아서 잘 해주시더라구요. 기계 많고 선 엉킬까 봐 신경 썼는데 트레이랑 구조물 이용해서 깔끔하게 해주셨어요. 무선도 잘 잡히고 신호도 안정적이라 만족합니다.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aaaa54200/224042731128카톡: https://o…
공장 안이 워낙 복잡해서 걱정했는데 기사님이 오셔서 알아서 잘 해주시더라구요.
기계 많고 선 엉킬까 봐 신경 썼는데 트레이랑 구조물 이용해서 깔끔하게 해주셨어요.
무선도 잘 잡히고 신호도 안정적이라 만족합니다.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aaaa54200/224042731128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