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양 관양동 CCTV 설치 깔끔하게 잘 받았어요
화재나 사고 대비해서 CCTV 설치 진행했습니다. 지하랑 4층, 옥상까지 필요한 위치에 카메라 설치해주셨고, 노출되는 부분은 배관이랑 몰딩으로 깔끔하게 마감해주셔서 보기에도 좋네요. 녹화기 설치하고 휴대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연결까지 해주셔서 편하게 사용 중입니다.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i…
화재나 사고 대비해서 CCTV 설치 진행했습니다.
지하랑 4층, 옥상까지 필요한 위치에 카메라 설치해주셨고,
노출되는 부분은 배관이랑 몰딩으로 깔끔하게 마감해주셔서 보기에도 좋네요.
녹화기 설치하고 휴대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연결까지 해주셔서 편하게 사용 중입니다.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ip119as/224236415010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