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장형 AP 설치하고 신호 훨씬 좋아졌어요
이번에 사무실에 EAP673 천장형 AP 달았어요. 기존에는 와이파이 구석마다 약했는데, 이제는 전 구역 다 잘 터집니다. OC200 컨트롤러로 관리까지 되니까 신호 상태 보기도 편하고 안정적이에요. 천장에 달아서 자리도 안 차지하고 깔끔하네요.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aaaa54200/22413…
이번에 사무실에 EAP673 천장형 AP 달았어요.
기존에는 와이파이 구석마다 약했는데, 이제는 전 구역 다 잘 터집니다.
OC200 컨트롤러로 관리까지 되니까 신호 상태 보기도 편하고 안정적이에요.
천장에 달아서 자리도 안 차지하고 깔끔하네요.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aaaa54200/224134073827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